본문 바로가기

리뷰 (맛집, 영화 등)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스트릿브릭 vs 코랄토크 색상비교

이번에 클리오에서 대박 팔레트가 출시되었어요-! 총 5가지 색상이 있는데 그중에서 <스트릿브릭>과 <코랄토크> 두 색상을 구매했고 색상비교 및 후기 알려드릴게요.

 

 

 

위 사진에서 왼쪽부터 스트릿브릭, 코랄토크입니다.

이렇게 보니까 확실히 색상차이가 눈에 보이지만 중복되는 색상이 많은 것 같지 않나요? 올리브영에서도 직접 보고 홈페이지에서도 봤지만 비슷한 듯 달라서 처음에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ㅠㅠ 

 

 

 

 

클리오 프로 아이팔레트 4호 스트릿브릭

 

지금 스트릿브릭 색상이 품절대란이더라구요. 딱 지금 계절에 맞는 색상인 것 같아요. 브라운+코랄 섞어놓은 듯한 컬러감이에요.

 

제가 생각했을 때 코랄토크와 겹치는 색깔(거의 비슷한)은 1번, 7번 인 것 같아요. 스트릿브릭의 3번과 코랄토크의 3번색상, 그리고 2번 펄도 비슷해 보이지만 펄의 입자 크기가 달라요. 3번은 발랐을 때 큰 차이는 못 느끼겠더라고요.

 

전 특히 스트릿브릭이 끌렸던 이유는 은은한 펄 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괜히 살짝씩 펄이 들어간 것보다 전 매트한거 위에 펄 바르는 게 더 예쁜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펄이 입자가 굵직굵직해서 눈밑에 바르면 진짜 예뻐요. 

 

 

 

 

 

 

 

클리오 프로 아이팔레트 4호 스트릿브릭

 

코랄토크는 팔에 색상 테스트가 잘 안 보이네요 ㅠㅠ 그렇게 진하게 바르지 않아서 그렇기도 하고 색상 자체가 은은한 느낌으로 표현되는게 많아요. 마찬가지로 스트릿 브릭과 비슷한 색상은 1번, 5번입니다. 코랄토크가 끌렸던 이유는 베이직한 색상이 많아서 활용도가 좋았어요. 전체적인 느낌은 말 그대로 코랄코랄 뭔가 발랄하면서도 청순 ? 그런느낌이에요-! 펄이 입자가 많이 크지 않고 은은한 계열이 많아요 ^^

 

 

개인적으로 지금은 가을, 겨울이라 스트릿브릭을 주로 쓰고 있고, 봄부터는 코랄토크쪽에 많이 손이 갈 것 같습니다!